젠데스크(Zendesk) 연동 기능 출시
작성자 :
싱클리 팀
Jun 29, 2023
싱클리 팀에서는 고객분들의 요청 사항에 맞춰 필요한 연동 기능을 차례차례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젠데스크(Zendesk) 연동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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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Zendesk에 쌓여있는 채팅 데이터들도 원클릭으로 싱클리에 불러와서 AI 분석 기능을 활용해 주요 고객 이슈를 쉽게 확인하세요.
[연동 방법]
“Settings and Members > Integration”에서 Zendesk를 선택하여 Access를 허용하면 연동이 완료됩니다.
연동 완료된 이후에는 1)과거 데이터를 일회성으로 불러오거나, 2)새롭게 Solved 처리되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불러올 수 있게 됩니다.
1)과거 데이터 : 기간 설정하여 해당하는 기간의 채팅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2)새롭게 Solved되는 데이터 : Solved 처리 시점을 트리거로 싱클리에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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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클리로 불러온 채팅 데이터는 자동으로 문의 유형에 따라 분류가 됩니다.
기능 요구사항(Feature Request), 버그(Bug), 단순문의(How to) 등 카테고리(Category)에 적합한 값을 자동으로 추출해 분류합니다.
이후 카테고리별, 혹은 태그별 주요 고객 이슈들이 요약된 형태로 리포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