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Cardda), 프로덕트보드 대신 싱클리를 사용하는 이유
카르다(Cardda), 프로덕트보드 대신 싱클리를 사용하는 이유
카르다(Cardda), 프로덕트보드 대신 싱클리를 사용하는 이유
Author :
클레어
2024. 3. 21.
산업군 : 핀테크, B2B
사용 툴 : 슬랙, 인터콤
주 사용자 : CX 팀, Product Management 팀
카르다(Cardda) 소개
카르다(Cardda) 는 라틴 아메리카에 기반을 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의 Brex, 한국의 고위드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장과 언어권에서의 빠른 비즈니스 성장으로 인해, Cardda는 지속적인 고객 피드백의 유입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Use Case
문제점: 사업이 성장하여 더 이상 수동 분석이 불가한 상황
싱클리를 도입하기 전, Cardda는 프로덕트보드(Productboard)에서 수동으로 피드백과 백로그를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사업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피드백의 양이 수동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은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Productboard가 많은 자동화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CX 팀은 모든 고객 피드백을 직접 읽고 분류해야만 했습니다. 매주 '고객 보고서'를 생성하는 것도 귀중한 리소스를 소모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이대로라면 고객 데이터가 블랙박스가 되기까지는 시간문제였습니다.
Cardda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I를 활용하여 태깅, 분석을 자동화하고, 싱클리 플랫폼을 매주 고객 보고서로 사용하기로 결정하여, 전체 팀이 사업 확장과 제품 개선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해결: 싱클리 AI 기반 태깅과 차트 기능
싱클리를 통해, Cardda는 고객 피드백을 위한 중앙화 된 저장소를 구축하고, 실시간 고객 의견에 기반한 제품을 시기적절하게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ProductBoard와 달리, 싱클리는 AI 기반 태깅 기능을 가지고 있어 Cardda가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기능 외에도, 싱클리의 토픽과 인사이트 기능은 고객별 매출규모와 감정트렌드를 기반으로 중요한 문제를 식별할 수 있게 해주어, 기능 우선 순위 결정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매주 전사 VOC(고객의 소리) 회의 중에도 유용성을 증명하였습니다. Cardda CX팀은 제품 팀과 주간 회의를 진행하여 고객의 필요와 기능 요구 사항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싱클리 사용 후, 그들은 제품 개선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경영진에게 주요 문제를 신속하게 보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싱클리는 언어 중립적이기 때문에 Cardda는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로 피드백을 분석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 커뮤니케이션 개선과 제품 사이클의 가속
Syncly를 통해 Cardda는 서로 다른 팀 간에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루고, 정보의 사일로를 해체했으며, 긴급한 문제에 대한 공통된 이해를 바탕으로 단합할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분석과 함께 제공된 실제 고객 피드백 인용문은 팀 구성원이 고객이 제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는 고객의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제품 로드맵에 핵심 요구 사항을 반영하는 것을 가능케 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빠르고 원활하게 피드백을 기능 개선 작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종단 간 피드백에서 기능으로의 과정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싱클리 사용 전, 고객 요청을 받고 기능을 개발하기까지의 지연 시간은 매우 컸습니다. 싱클리의 도입으로, 고객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기능으로 개발하기까지의 시간이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가장 긴급한 고객 문제를 우선 순위에 두고 적합한 대상에 맞는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Cardda는 전반적인 제품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차트 기능을 활용하여, Cardda는 고객 문제의 시계열 변화를 즉시 시각화하고 시기적절한 보고 프로세스를 확립했습니다. Cardda는 주간 고객 보고서를 작성하고 팀과 공유하는 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했습니다.
Sebastian Hernandez, Cardda 공동창업자
"싱클리는 Cardda에서 고객 피드백을 관리하는 방식을 완전히 혁신했습니다. 마치 베테랑 팀원이 24시간 내내 고객의 의견을 정리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 같습니다.
Productboard에서 Syncly로 전환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었습니다. 싱클리 덕분에 우리의 주간 미팅이 효율적이고 정확해져서, 신속하게 적응하고 제품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빠르게 움직이려는 모든 스타트업에게 중요합니다. 더 이상 보고서 작성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Syncly has completely revolutionized how we manage customer feedback at Cardda. It's like having a veteran team member sorting and prioritizing our customers input 24/7.
Switching from Productboard to Syncly was a no brainer. Thanks to Syncly, our weekly meetings have become efficient and on-point, enabling us to swiftly adapt and improve our product, which is crucial for any start-up trying to move fast. We no longer waste time on creating report!"
산업군 : 핀테크, B2B
사용 툴 : 슬랙, 인터콤
주 사용자 : CX 팀, Product Management 팀
카르다(Cardda) 소개
카르다(Cardda) 는 라틴 아메리카에 기반을 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의 Brex, 한국의 고위드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장과 언어권에서의 빠른 비즈니스 성장으로 인해, Cardda는 지속적인 고객 피드백의 유입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Use Case
문제점: 사업이 성장하여 더 이상 수동 분석이 불가한 상황
싱클리를 도입하기 전, Cardda는 프로덕트보드(Productboard)에서 수동으로 피드백과 백로그를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사업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피드백의 양이 수동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은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Productboard가 많은 자동화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CX 팀은 모든 고객 피드백을 직접 읽고 분류해야만 했습니다. 매주 '고객 보고서'를 생성하는 것도 귀중한 리소스를 소모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이대로라면 고객 데이터가 블랙박스가 되기까지는 시간문제였습니다.
Cardda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I를 활용하여 태깅, 분석을 자동화하고, 싱클리 플랫폼을 매주 고객 보고서로 사용하기로 결정하여, 전체 팀이 사업 확장과 제품 개선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해결: 싱클리 AI 기반 태깅과 차트 기능
싱클리를 통해, Cardda는 고객 피드백을 위한 중앙화 된 저장소를 구축하고, 실시간 고객 의견에 기반한 제품을 시기적절하게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ProductBoard와 달리, 싱클리는 AI 기반 태깅 기능을 가지고 있어 Cardda가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기능 외에도, 싱클리의 토픽과 인사이트 기능은 고객별 매출규모와 감정트렌드를 기반으로 중요한 문제를 식별할 수 있게 해주어, 기능 우선 순위 결정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매주 전사 VOC(고객의 소리) 회의 중에도 유용성을 증명하였습니다. Cardda CX팀은 제품 팀과 주간 회의를 진행하여 고객의 필요와 기능 요구 사항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싱클리 사용 후, 그들은 제품 개선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경영진에게 주요 문제를 신속하게 보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싱클리는 언어 중립적이기 때문에 Cardda는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로 피드백을 분석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 커뮤니케이션 개선과 제품 사이클의 가속
Syncly를 통해 Cardda는 서로 다른 팀 간에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루고, 정보의 사일로를 해체했으며, 긴급한 문제에 대한 공통된 이해를 바탕으로 단합할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분석과 함께 제공된 실제 고객 피드백 인용문은 팀 구성원이 고객이 제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는 고객의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제품 로드맵에 핵심 요구 사항을 반영하는 것을 가능케 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빠르고 원활하게 피드백을 기능 개선 작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종단 간 피드백에서 기능으로의 과정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싱클리 사용 전, 고객 요청을 받고 기능을 개발하기까지의 지연 시간은 매우 컸습니다. 싱클리의 도입으로, 고객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기능으로 개발하기까지의 시간이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가장 긴급한 고객 문제를 우선 순위에 두고 적합한 대상에 맞는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Cardda는 전반적인 제품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차트 기능을 활용하여, Cardda는 고객 문제의 시계열 변화를 즉시 시각화하고 시기적절한 보고 프로세스를 확립했습니다. Cardda는 주간 고객 보고서를 작성하고 팀과 공유하는 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했습니다.
Sebastian Hernandez, Cardda 공동창업자
"싱클리는 Cardda에서 고객 피드백을 관리하는 방식을 완전히 혁신했습니다. 마치 베테랑 팀원이 24시간 내내 고객의 의견을 정리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 같습니다.
Productboard에서 Syncly로 전환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었습니다. 싱클리 덕분에 우리의 주간 미팅이 효율적이고 정확해져서, 신속하게 적응하고 제품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빠르게 움직이려는 모든 스타트업에게 중요합니다. 더 이상 보고서 작성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Syncly has completely revolutionized how we manage customer feedback at Cardda. It's like having a veteran team member sorting and prioritizing our customers input 24/7.
Switching from Productboard to Syncly was a no brainer. Thanks to Syncly, our weekly meetings have become efficient and on-point, enabling us to swiftly adapt and improve our product, which is crucial for any start-up trying to move fast. We no longer waste time on creating report!"
산업군 : 핀테크, B2B
사용 툴 : 슬랙, 인터콤
주 사용자 : CX 팀, Product Management 팀
카르다(Cardda) 소개
카르다(Cardda) 는 라틴 아메리카에 기반을 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의 Brex, 한국의 고위드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장과 언어권에서의 빠른 비즈니스 성장으로 인해, Cardda는 지속적인 고객 피드백의 유입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Use Case
문제점: 사업이 성장하여 더 이상 수동 분석이 불가한 상황
싱클리를 도입하기 전, Cardda는 프로덕트보드(Productboard)에서 수동으로 피드백과 백로그를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사업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피드백의 양이 수동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은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Productboard가 많은 자동화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CX 팀은 모든 고객 피드백을 직접 읽고 분류해야만 했습니다. 매주 '고객 보고서'를 생성하는 것도 귀중한 리소스를 소모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이대로라면 고객 데이터가 블랙박스가 되기까지는 시간문제였습니다.
Cardda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I를 활용하여 태깅, 분석을 자동화하고, 싱클리 플랫폼을 매주 고객 보고서로 사용하기로 결정하여, 전체 팀이 사업 확장과 제품 개선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해결: 싱클리 AI 기반 태깅과 차트 기능
싱클리를 통해, Cardda는 고객 피드백을 위한 중앙화 된 저장소를 구축하고, 실시간 고객 의견에 기반한 제품을 시기적절하게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ProductBoard와 달리, 싱클리는 AI 기반 태깅 기능을 가지고 있어 Cardda가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기능 외에도, 싱클리의 토픽과 인사이트 기능은 고객별 매출규모와 감정트렌드를 기반으로 중요한 문제를 식별할 수 있게 해주어, 기능 우선 순위 결정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매주 전사 VOC(고객의 소리) 회의 중에도 유용성을 증명하였습니다. Cardda CX팀은 제품 팀과 주간 회의를 진행하여 고객의 필요와 기능 요구 사항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싱클리 사용 후, 그들은 제품 개선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경영진에게 주요 문제를 신속하게 보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싱클리는 언어 중립적이기 때문에 Cardda는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로 피드백을 분석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 커뮤니케이션 개선과 제품 사이클의 가속
Syncly를 통해 Cardda는 서로 다른 팀 간에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루고, 정보의 사일로를 해체했으며, 긴급한 문제에 대한 공통된 이해를 바탕으로 단합할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분석과 함께 제공된 실제 고객 피드백 인용문은 팀 구성원이 고객이 제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는 고객의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제품 로드맵에 핵심 요구 사항을 반영하는 것을 가능케 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빠르고 원활하게 피드백을 기능 개선 작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종단 간 피드백에서 기능으로의 과정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싱클리 사용 전, 고객 요청을 받고 기능을 개발하기까지의 지연 시간은 매우 컸습니다. 싱클리의 도입으로, 고객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기능으로 개발하기까지의 시간이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가장 긴급한 고객 문제를 우선 순위에 두고 적합한 대상에 맞는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Cardda는 전반적인 제품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차트 기능을 활용하여, Cardda는 고객 문제의 시계열 변화를 즉시 시각화하고 시기적절한 보고 프로세스를 확립했습니다. Cardda는 주간 고객 보고서를 작성하고 팀과 공유하는 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했습니다.
Sebastian Hernandez, Cardda 공동창업자
"싱클리는 Cardda에서 고객 피드백을 관리하는 방식을 완전히 혁신했습니다. 마치 베테랑 팀원이 24시간 내내 고객의 의견을 정리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 같습니다.
Productboard에서 Syncly로 전환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었습니다. 싱클리 덕분에 우리의 주간 미팅이 효율적이고 정확해져서, 신속하게 적응하고 제품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빠르게 움직이려는 모든 스타트업에게 중요합니다. 더 이상 보고서 작성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Syncly has completely revolutionized how we manage customer feedback at Cardda. It's like having a veteran team member sorting and prioritizing our customers input 24/7.
Switching from Productboard to Syncly was a no brainer. Thanks to Syncly, our weekly meetings have become efficient and on-point, enabling us to swiftly adapt and improve our product, which is crucial for any start-up trying to move fast. We no longer waste time on creating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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