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클리 업데이트 사항 안내 (2023년 3월)
싱클리 업데이트 사항 안내 (2023년 3월)
싱클리 업데이트 사항 안내 (2023년 3월)
Author :
싱클리 팀
2023. 3. 30.
[싱클리 업데이트 사항 안내 : 2023년 3월]
이번 3월에 적용된 싱클리 업데이트 사항을 공유드립니다.
[Topics]
토픽 기능 고도화
Topics/토픽 기능은 싱클리에 모여진 피드백 데이터를 일괄 분석해 주요 토픽을 추출하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자주 언급하는 이슈를 파악하기 위해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 기준으로만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특정 고객 세그먼트나 기능 관련 태그를 붙인 데이터를 별도로 분석할 수 있도록 고도화된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기존 :
1) 일자별 필터를 이용해 피드백 데이터 풀을 선택하여 분석 가능
2) 공유 기능 없음
3) 토픽 수정 및 삭제 불가
4) 1개의 리포트만 확인 가능
변경 :
1) 일자별 필터 외에 고객 세그먼트 및 소스, 태그별로 필터하여 피드백 데이터 풀을 선택하여 분석 가능
*100개 이상, 4000개 이하의 피드백 분석 가능
2) 원클릭 링크 공유 혹은 슬랙 공유 기능 추가
3) 토픽 수정 및 삭제 가능
4) 리포트 내역 제공하여 여러 개의 리포트 관리 가능
[Agent Visibility]
팀 퍼포먼스 관리
팀 퍼포먼스 관리는 각 담당자별로 대응한 VOC를 주간, 월간으로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는 대시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일간 평균 대응 건수를 영업일 기준으로 파악할 수 있고, 트렌드를 확인해 인력 관리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Integration]
인터콤 / 세일즈포스 연동
인터콤이나 세일즈포스에 고객 데이터를 모으시는 기업들도 싱클리를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콤의 채팅 내역, 세일즈 포스의 이메일/전화 내역 등을 싱클리에 원소스로 관리해보실 수 있습니다.
[싱클리 업데이트 사항 안내 : 2023년 3월]
이번 3월에 적용된 싱클리 업데이트 사항을 공유드립니다.
[Topics]
토픽 기능 고도화
Topics/토픽 기능은 싱클리에 모여진 피드백 데이터를 일괄 분석해 주요 토픽을 추출하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자주 언급하는 이슈를 파악하기 위해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 기준으로만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특정 고객 세그먼트나 기능 관련 태그를 붙인 데이터를 별도로 분석할 수 있도록 고도화된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기존 :
1) 일자별 필터를 이용해 피드백 데이터 풀을 선택하여 분석 가능
2) 공유 기능 없음
3) 토픽 수정 및 삭제 불가
4) 1개의 리포트만 확인 가능
변경 :
1) 일자별 필터 외에 고객 세그먼트 및 소스, 태그별로 필터하여 피드백 데이터 풀을 선택하여 분석 가능
*100개 이상, 4000개 이하의 피드백 분석 가능
2) 원클릭 링크 공유 혹은 슬랙 공유 기능 추가
3) 토픽 수정 및 삭제 가능
4) 리포트 내역 제공하여 여러 개의 리포트 관리 가능
[Agent Visibility]
팀 퍼포먼스 관리
팀 퍼포먼스 관리는 각 담당자별로 대응한 VOC를 주간, 월간으로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는 대시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일간 평균 대응 건수를 영업일 기준으로 파악할 수 있고, 트렌드를 확인해 인력 관리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Integration]
인터콤 / 세일즈포스 연동
인터콤이나 세일즈포스에 고객 데이터를 모으시는 기업들도 싱클리를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콤의 채팅 내역, 세일즈 포스의 이메일/전화 내역 등을 싱클리에 원소스로 관리해보실 수 있습니다.
[싱클리 업데이트 사항 안내 : 2023년 3월]
이번 3월에 적용된 싱클리 업데이트 사항을 공유드립니다.
[Topics]
토픽 기능 고도화
Topics/토픽 기능은 싱클리에 모여진 피드백 데이터를 일괄 분석해 주요 토픽을 추출하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자주 언급하는 이슈를 파악하기 위해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 기준으로만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특정 고객 세그먼트나 기능 관련 태그를 붙인 데이터를 별도로 분석할 수 있도록 고도화된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기존 :
1) 일자별 필터를 이용해 피드백 데이터 풀을 선택하여 분석 가능
2) 공유 기능 없음
3) 토픽 수정 및 삭제 불가
4) 1개의 리포트만 확인 가능
변경 :
1) 일자별 필터 외에 고객 세그먼트 및 소스, 태그별로 필터하여 피드백 데이터 풀을 선택하여 분석 가능
*100개 이상, 4000개 이하의 피드백 분석 가능
2) 원클릭 링크 공유 혹은 슬랙 공유 기능 추가
3) 토픽 수정 및 삭제 가능
4) 리포트 내역 제공하여 여러 개의 리포트 관리 가능
[Agent Visibility]
팀 퍼포먼스 관리
팀 퍼포먼스 관리는 각 담당자별로 대응한 VOC를 주간, 월간으로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는 대시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일간 평균 대응 건수를 영업일 기준으로 파악할 수 있고, 트렌드를 확인해 인력 관리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Integration]
인터콤 / 세일즈포스 연동
인터콤이나 세일즈포스에 고객 데이터를 모으시는 기업들도 싱클리를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콤의 채팅 내역, 세일즈 포스의 이메일/전화 내역 등을 싱클리에 원소스로 관리해보실 수 있습니다.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