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피드백을 5가지 카테고리로 자동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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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피드백을 5가지 카테고리로 자동 분류
Author :
싱클리 팀
2023. 5. 9.
싱클리는 고객의 소리를 한 곳에 모아, AI를 이용해 분석하여 중요한 고객 이슈를 찾아줍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피드백 데이터들을 자동으로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는 모델이 추가되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피드백 유형에 따라 어떤 이슈들이 있는지 더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분류 기능 출시 🎉
AI가 피드백을 5가지 카테고리로 자동 분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피드백을 5가지의 카테고리로 자동 분류하는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피드백은 생성될 때 자동으로 카테고리가 부여됩니다.적용되는 카테고리 항목은 Feature request, Bug, Churn, Pricing & Payment, How To 5가지입니다.
Feature request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추가하거나 개선하고 싶은 기능이나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팀이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로드맵에 포함시켜 개발할 수 있습니다.
Bug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서 발견한 오류나 문제를 보고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팀이 처리하며, 버그 수정 및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hurn : 고객이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고객 지원팀이 처리하며,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고객 유지에 노력할 수 있습니다.
Pricing & Payment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에 대한 의견이나 요청을 제기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마케팅팀이 처리하며, 가격 전략을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조정할 수 있습니다.
How to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나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고객 지원팀이 처리하며, 튜토리얼, 가이드, FAQ 등을 통해 고객에게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Others
Use Cases
1. 주간 카테고리 트렌드 확인하기
Insight 리스트 페이지에서 주간으로 어떤 카테고리 유형이 많이 접수되는지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이번 주에는 특이사항이 없는지 빠르게 트렌드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주간 카테고리별 피드백 요약 확인하기
Insight 디테일 페이지에서 주간으로 카테고리별 피드백 Summary를 확인하세요.
주목해야 되는 이슈사항이 무엇인지 각 카테고리별 담당자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특정 카테고리와 고객군을 필터해서 보기
자동 분류된 5가지 카테고리와 보고 싶은 고객을 필터해서 피드백들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A 고객이 남긴 기능 개선 요청 사항만 보고 싶은 경우, 필터에 Category와 Account를 조합해 해당 피드백만 모아보세요.
싱클리는 고객의 소리를 한 곳에 모아, AI를 이용해 분석하여 중요한 고객 이슈를 찾아줍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피드백 데이터들을 자동으로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는 모델이 추가되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피드백 유형에 따라 어떤 이슈들이 있는지 더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분류 기능 출시 🎉
AI가 피드백을 5가지 카테고리로 자동 분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피드백을 5가지의 카테고리로 자동 분류하는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피드백은 생성될 때 자동으로 카테고리가 부여됩니다.적용되는 카테고리 항목은 Feature request, Bug, Churn, Pricing & Payment, How To 5가지입니다.
Feature request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추가하거나 개선하고 싶은 기능이나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팀이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로드맵에 포함시켜 개발할 수 있습니다.
Bug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서 발견한 오류나 문제를 보고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팀이 처리하며, 버그 수정 및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hurn : 고객이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고객 지원팀이 처리하며,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고객 유지에 노력할 수 있습니다.
Pricing & Payment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에 대한 의견이나 요청을 제기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마케팅팀이 처리하며, 가격 전략을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조정할 수 있습니다.
How to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나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고객 지원팀이 처리하며, 튜토리얼, 가이드, FAQ 등을 통해 고객에게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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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에는 특이사항이 없는지 빠르게 트렌드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주간 카테고리별 피드백 요약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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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목해야 되는 이슈사항이 무엇인지 각 카테고리별 담당자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특정 카테고리와 고객군을 필터해서 보기
자동 분류된 5가지 카테고리와 보고 싶은 고객을 필터해서 피드백들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A 고객이 남긴 기능 개선 요청 사항만 보고 싶은 경우, 필터에 Category와 Account를 조합해 해당 피드백만 모아보세요.
싱클리는 고객의 소리를 한 곳에 모아, AI를 이용해 분석하여 중요한 고객 이슈를 찾아줍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피드백 데이터들을 자동으로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는 모델이 추가되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피드백 유형에 따라 어떤 이슈들이 있는지 더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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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을 5가지의 카테고리로 자동 분류하는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피드백은 생성될 때 자동으로 카테고리가 부여됩니다.적용되는 카테고리 항목은 Feature request, Bug, Churn, Pricing & Payment, How To 5가지입니다.
Feature request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추가하거나 개선하고 싶은 기능이나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팀이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로드맵에 포함시켜 개발할 수 있습니다.
Bug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서 발견한 오류나 문제를 보고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팀이 처리하며, 버그 수정 및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hurn : 고객이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고객 지원팀이 처리하며,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고객 유지에 노력할 수 있습니다.
Pricing & Payment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에 대한 의견이나 요청을 제기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마케팅팀이 처리하며, 가격 전략을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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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특정 카테고리와 고객군을 필터해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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