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Front) 앱 연동 기능 출시
프론트(Front) 앱 연동 기능 출시
프론트(Front) 앱 연동 기능 출시
Author :
싱클리 팀
2023. 6. 12.
이번 주 싱클리에 새로운 연동 툴이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프론트(Front)의 채팅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원클릭으로 쉽게 프론트와 연동해 고객과 나눈 채팅 데이터를 싱클리로 가져와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ttings and Members > Integration”에서 Front를 선택하여 Access를 허용하면 연동이 완료됩니다.
연동 완료된 이후에는 1)과거 데이터를 일회성으로 불러오거나, 2)새롭게 Archive되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불러올 수 있게 됩니다.
1)과거 데이터 : 기간 설정하여 해당하는 기간의 채팅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2)새롭게 Archive되는 데이터 : Archive 시점을 트리거로 싱클리에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싱클리로 불러온 채팅 데이터는 자동으로 문의 유형에 따라 분류가 됩니다.
기능 요구사항(Feature Request), 버그(Bug), 단순문의(How to) 등 카테고리(Category)에 적합한 값을 자동으로 추출해 분류합니다.
이후 카테고리별, 혹은 태그별 주요 고객 이슈들이 요약된 형태로 리포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싱클리에 새로운 연동 툴이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프론트(Front)의 채팅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원클릭으로 쉽게 프론트와 연동해 고객과 나눈 채팅 데이터를 싱클리로 가져와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ttings and Members > Integration”에서 Front를 선택하여 Access를 허용하면 연동이 완료됩니다.
연동 완료된 이후에는 1)과거 데이터를 일회성으로 불러오거나, 2)새롭게 Archive되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불러올 수 있게 됩니다.
1)과거 데이터 : 기간 설정하여 해당하는 기간의 채팅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2)새롭게 Archive되는 데이터 : Archive 시점을 트리거로 싱클리에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싱클리로 불러온 채팅 데이터는 자동으로 문의 유형에 따라 분류가 됩니다.
기능 요구사항(Feature Request), 버그(Bug), 단순문의(How to) 등 카테고리(Category)에 적합한 값을 자동으로 추출해 분류합니다.
이후 카테고리별, 혹은 태그별 주요 고객 이슈들이 요약된 형태로 리포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싱클리에 새로운 연동 툴이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프론트(Front)의 채팅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원클릭으로 쉽게 프론트와 연동해 고객과 나눈 채팅 데이터를 싱클리로 가져와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ttings and Members > Integration”에서 Front를 선택하여 Access를 허용하면 연동이 완료됩니다.
연동 완료된 이후에는 1)과거 데이터를 일회성으로 불러오거나, 2)새롭게 Archive되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불러올 수 있게 됩니다.
1)과거 데이터 : 기간 설정하여 해당하는 기간의 채팅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2)새롭게 Archive되는 데이터 : Archive 시점을 트리거로 싱클리에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싱클리로 불러온 채팅 데이터는 자동으로 문의 유형에 따라 분류가 됩니다.
기능 요구사항(Feature Request), 버그(Bug), 단순문의(How to) 등 카테고리(Category)에 적합한 값을 자동으로 추출해 분류합니다.
이후 카테고리별, 혹은 태그별 주요 고객 이슈들이 요약된 형태로 리포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