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클리 X CXCK] 네트워킹 행사 안내
[싱클리 X CXCK] 네트워킹 행사 안내
[싱클리 X CXCK] 네트워킹 행사 안내
Author :
싱클리 팀
2023. 10. 24.
행사 소개
Voice of CX는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최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CX들의 네트워킹 행사입니다. 이커머스부터 IT까지 어떤 비즈니스든 다양한 산업에서 각각 고객 경험을 책임지고 있는 CX들이 모여, 직무 인사이트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교류의 장입니다.
CX 직무 관련 주제로 논의하는 디스커션 세션, 자유 네트워킹 세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저녁 시간 가벼운 식사/음료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같이 CX 업무에 대한 회고 및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CX의 미래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만들어가고자 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에서 행사 지원하며, CXCK 커뮤니티와 공동 주최합니다.
행사 주최자 소개
싱클리 : AI기반 VOC 분석 솔루션을 만들고 있으며, 고객 상담 채팅부터 설문, 리뷰 등 각종 VOC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CXCK 커뮤니티 : CX/운영 직무 관련 주제로 운영되고 있는 커뮤니티로, 오픈카톡방을 중심으로 약 500명의 인원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링크 : cxck.oopy.io
행사 내용
패널 디스커션 및 네트워킹 2시간을 알차게 구성하였으며, 퇴근 이후 수도권(서울,경기)에서 접근성이 좋은 강남/역삼 일대에서 진행합니다.
장소 : 마루 360 오피스 옥상 (역삼역)
일정 : 11월 8일 수요일 19:00-21:00
19:00-20:00 소개 및 패널 디스커션
#1 CX + 업무 경험 : 확장되고 있는 CX 직무, 어떻게 커리어를 쌓으면 좋을까?
#2 CX + 지표 : CX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는 무엇일까?
#3 CX + AI : 요즘 핫한 AI, CX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고,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20:00-21:00 자유 네트워킹
참석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널 소개 :
모두싸인 - 송인근 고객성공본부장님
마이리얼트립 - 김혜정 CX 리더님
모두의요금제 - 김영민 CX 매니저님
무신사(29CM) - 최수빈 운영기획팀
(진행) 싱클리 - 박새봄 Head of Growth
인원 : 30-50명 (선착순)
신청 링크 : https://umoh.io/ko/@voice_of_cx
Special Thanks to
장소 제공 : 디스콰이엇 팀 (https://disquiet.io/)
프로덕트 메이커들을 위한 커뮤니티로, 프로덕트를 공유하거나 메이커 로그를 작성해 커뮤니티와 교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행사 소개
Voice of CX는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최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CX들의 네트워킹 행사입니다. 이커머스부터 IT까지 어떤 비즈니스든 다양한 산업에서 각각 고객 경험을 책임지고 있는 CX들이 모여, 직무 인사이트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교류의 장입니다.
CX 직무 관련 주제로 논의하는 디스커션 세션, 자유 네트워킹 세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저녁 시간 가벼운 식사/음료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같이 CX 업무에 대한 회고 및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CX의 미래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만들어가고자 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에서 행사 지원하며, CXCK 커뮤니티와 공동 주최합니다.
행사 주최자 소개
싱클리 : AI기반 VOC 분석 솔루션을 만들고 있으며, 고객 상담 채팅부터 설문, 리뷰 등 각종 VOC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CXCK 커뮤니티 : CX/운영 직무 관련 주제로 운영되고 있는 커뮤니티로, 오픈카톡방을 중심으로 약 500명의 인원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링크 : cxck.oopy.io
행사 내용
패널 디스커션 및 네트워킹 2시간을 알차게 구성하였으며, 퇴근 이후 수도권(서울,경기)에서 접근성이 좋은 강남/역삼 일대에서 진행합니다.
장소 : 마루 360 오피스 옥상 (역삼역)
일정 : 11월 8일 수요일 19:00-21:00
19:00-20:00 소개 및 패널 디스커션
#1 CX + 업무 경험 : 확장되고 있는 CX 직무, 어떻게 커리어를 쌓으면 좋을까?
#2 CX + 지표 : CX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는 무엇일까?
#3 CX + AI : 요즘 핫한 AI, CX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고,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20:00-21:00 자유 네트워킹
참석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널 소개 :
모두싸인 - 송인근 고객성공본부장님
마이리얼트립 - 김혜정 CX 리더님
모두의요금제 - 김영민 CX 매니저님
무신사(29CM) - 최수빈 운영기획팀
(진행) 싱클리 - 박새봄 Head of Growth
인원 : 30-50명 (선착순)
신청 링크 : https://umoh.io/ko/@voice_of_cx
Special Thanks to
장소 제공 : 디스콰이엇 팀 (https://disquiet.io/)
프로덕트 메이커들을 위한 커뮤니티로, 프로덕트를 공유하거나 메이커 로그를 작성해 커뮤니티와 교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행사 소개
Voice of CX는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최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CX들의 네트워킹 행사입니다. 이커머스부터 IT까지 어떤 비즈니스든 다양한 산업에서 각각 고객 경험을 책임지고 있는 CX들이 모여, 직무 인사이트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교류의 장입니다.
CX 직무 관련 주제로 논의하는 디스커션 세션, 자유 네트워킹 세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저녁 시간 가벼운 식사/음료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같이 CX 업무에 대한 회고 및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CX의 미래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만들어가고자 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에서 행사 지원하며, CXCK 커뮤니티와 공동 주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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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CK 커뮤니티 : CX/운영 직무 관련 주제로 운영되고 있는 커뮤니티로, 오픈카톡방을 중심으로 약 500명의 인원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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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20:00 소개 및 패널 디스커션
#1 CX + 업무 경험 : 확장되고 있는 CX 직무, 어떻게 커리어를 쌓으면 좋을까?
#2 CX + 지표 : CX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는 무엇일까?
#3 CX + AI : 요즘 핫한 AI, CX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고,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20:00-21:00 자유 네트워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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